2021-2 교육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계획 및 연구보고서 제출 알림(~10/15) | |||
작성일 | 2021-10-08 | 조회수 | 236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2021학년도+2학기_석사학위청구논문+심사계획+공고문.hwp 논문+및+연구보고+작성법.zip 석사학위청구논문+신청+제출+서식.hwp | ||
2021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계획 및 연구보고서 제출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협조 바랍니다. 1. 학위청구논문 가. 논문 접수(제출)기간: 2021. 10. 13.(수) ~ 10. 15.(금) ※ 접수방법: 학생 본인이 부경포털시스템(학사행정정보시스템)에 직접 입력 후, 논문심사신청서를 출력하여 첨부서류와 함께 전공사무실에 제출 ☞【부경포털시스템→학사행정정보시스템→대학원학사→졸업→졸업논문관리→졸업논문신청】 나. 심사료 납부: 100,000원 ※ 납부 은행 및 계좌번호: 수협(부경대지점) 705-13-002471 부경대학교 (반드시 본인 명의로 무통장 입금 또는 인터넷뱅킹(텔레뱅킹) 이용 계좌이체하고 영수증 사본을 첨부) 다. 논문 제출자격 1) 석사과정 기수료자 또는 2021학년도 2학기 수료예정자 중 외국어 및 종합시험에 합격한 자로서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2) 논문제출기한 연장승인자(직전학기 심사기간 연장자) 라. 제출서류(원본) 1) 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서 1부 - 포털 신청 후 출력 2) 학위청구논문 요지서 1부(별지 제1-1호 서식) 3) 지도교수 추천서 1부(별지 제1-2호 서식) 4) 학위논문 연구윤리 준수 서약서(별지 제1-3호 서식) 5) 심사용 학위청구논문 3부 6) 심사료 납부확인서(무통장입금증 또는 계좌이체확인서) 1부 ※ 직전학기 심사기간 연장자는 심사용 학위청구논문만 전공사무실로 제출 마. 제 출 처: 전공 사무실 바. 추진일정 1) 학위청구논문 접수: 2021. 10. 13.(수) ~ 10. 15.(금) 2) 논문발표: 2021. 11. 01.(월) ~ 12. 08.(수) - 학과 자체 일정 조율 후 안내 예정 3) 논문 완성본 제출: 2022. 01. 17.(월) ~ 01. 21.(금) - 학과사무실 제출 사. 행정사항 1) 논문완성본 제출 시 논문 유사도 검사 확인서 필수 제출 ※ 영어논문 작성 시 턴잇인 프로그램 사용 권장 2) 논문발표방법: 대면심사또는 비대면심사(ZOOM 등 사용) 중 선택 실시 2. 연구보고 가. 교육대학원 학위유형(논문형/학점형)운영 지침 개정에 따라 학점형 선택 시 <연구보고>를 반드시 이수하고 연구보고서 제출 ※ 표지(레자크) 불필요 / 단면 인쇄 나. <연구보고>의 운영 및 제출은 학위청구논문 심사, 보고 일정과 동일 ※ 2021. 12. 10.(금)까지 연구보고서 결과물 제출 완료하여야 함. 붙임 1. 공고문 2.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 제출 서식 3. 논문 및 연구보고 작성법(논문 유사도 검사 매뉴얼 포함) |
다음 | 2021학년도 교육봉사활동 교과목 운영방안 알림 |
---|---|
이전 | 2021-2 교직이수자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신청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