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-1학기 학부 수강신청 취소 안내(3/9~3/22) | |||
작성일 | 2023-03-07 | 조회수 | 30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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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파일 | |||
1. 대상교과목: 수강신청 변경기간 이후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학부 과목 2. 취소기간 - 신청서 및 증빙자료 제출기간: 2023. 3. 9. (목) ~ 3. 22. (수) 09:00 ~ 18:00 * 학생은 취소 신청서 및 담당교원 승인증빙자료를 3. 22. (수) 17시까지 학과사무실[누리관 2131호]로 제출 ** 학과 승인기간: 2023. 3. 9. (목) ~ 3. 23. (목) 09:00 ~ 18:00 3. 취소가능 과목 수: 3과목 이내 4. 유의사항 ○ 소속 학과에 담당교원 승인자료 미제출 시 수강취소 처리 불가(계속 결석 시 F 처리) ○ 수강취소 신청 승인 결과 확인 필수 ○ 수강취소 후 이수학점이 12학점 미만인 경우 다음 학기 성적우수 장학생 선발 제외 ○ 수강취소로 인한 등록금은 환불하지 않음(단, 9학기 이상 수강자 및 미래융합대학 최소신청학점 초과자의 학점 제외) ○ OCU/KCU 교과목은 시스템 사용료가 별도 부과되며, 미납 시 F학점 처리되므로 수강취소 신청 시 각별히 유의 요망 * 시스템 사용료 납부와 관련하여서는 학과사무실의 소관 업무가 아니므로 학사관리과(내선 6946)로 문의 요망 ○ 수강취소 승인을 받은 학생은 학점이월제도 대상에서 제외 5. 절차 1) 학사행정정보시스템에서 수강취소 신청 * (경로) 학사행정정보시스템>수강>수강변동>수강취소 신청>교과목 선택>취소사유 입력>수강취소 신청 2) ★ 신청서 출력 ★ 3) 출력한 신청서에 교과목 담당교수의 확인(도장 또는 서명 등)을 받아 학과사무실 제출 (단, OCU/KCU 교과목은 담당교원 확인 생략) 4) 학부(과) 승인: 수강취소 신청 승인 처리 5) 학생 본인이 처리결과 확인 [학사행정정보시스템]
전화 문의가 많아 업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전화 문의는 가급적 자제해 주시고, 이메일(sjyun@pknu.ac.kr) 또는 1대1 오픈채팅(https://open.kakao.com/o/sPQvquBd)을 통해 연락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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